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하루이슈/[이슈장터]

- '군필자 완벽한 PTSD' D.P. [신승호]

by 닷닷 2021. 10. 14.
728x90

신승호

 

 

안녕하세요 티스입니다!

 

오늘은 군피자들에게 완벽한 PTSD를 선사해준 넷플릭스 화제작

 

넷플릭스의 D.P.  황병장역을 맡은 신승호 배우를 소개합니다.

 

출생 : 1995년 11월 11일(만27세)

 

신체 : 187cm, 72kg. A형

 

직업 : 배우

 

신승호

 

728x90

 

오징어게임이 화제작으로 떠오른 후로 완벽히 자취를 묻혀버린 화제작 DP의 조연 신승호입니다.

 

DP는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이 주목받기전 전국 군인들의 관심을 받아 확 떠오른 작품이죠

 

신승호 배우는 극중에서 황병장 역을 맡아 완벽하게 전역한 군인들이 PTSD를 오게 해준 배우입니다.

 

그만큼 연기가 정말 리얼하고 살벌했다는 거겠죠? 정말 연기력이 대단한 배우입니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신승호

 

여담으로 신승호 배우는 배우를 하기전 초등학생때부터 대학교까지 축구선수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를 그만두고 배우로 입문한 계기는 축구를 하면서 행복하다고 느낀적이 없다고 하네요 정말 꿈을 

 

잘 찾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롤 모델은 이병헌 배우이며 이름보다는 작품의 캐릭터로 기억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살벌한 연기력과 포부넘치는 꿈까지 완벽한 천상 배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 다음 작품에는 어떤 연기력을 선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