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하루이슈/[이슈장터]

- '돌아온 로맨틱 코미디'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by 닷닷 2021. 10. 9.
728x90

김선호

 

 

안녕하세요 티스입니다!

 

오늘은 로맨틱 코미디에 전성기를 다시 가져다준 작품

 

갯마을 차차차  김선호 배우를 소개합니다.

 

출생 : 1986년 05월 08일(만35세) 서울특별시

 

신체 : 183cm / 75kg A형

 

직업 : 배우

 

소속사 : 솔트엔터테이먼트

 

김선호

 

728x90

 

오늘은 요즘 로맨틱 코미디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의 주연 김선호 배우입니다.

 

훈훈하게 생긴 외모뿐아니라 인성까지 좋기로 유명한 배우시죠!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돌아온 김선호씨 극 중 못하는게 없는 홍반장 역할로 배우 신민아씨와

 

엄청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ㅎㅎ 재미있는 드라마만큼 김선호씨의 시크한 연기를 보는 재미도 있죠

 

'갯마을 차차차'라는 작품은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와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의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작품입니다.

 

김선호

 

여담으로 데뷔 전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조교로 복무했으며 어릴 때 트라우마가 있어서

 

10대 시절에는 반 친구들 앞에서 책을 읽는 것조차 어려워했고, 내성적이며 낯가림도 심했다고 합니다.

 

배우가 어릴 적부터 간직한 꿈은 아니었다. 고3 때 친구 따라서 입시 학원에 간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연기를 통해 트라우마도 극복하고 성격도 변화했다고 하네요!

 

대학로에서 연기를 할 때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인생 영화로는 너는 내 운명, 택시운전사이프 온리 세 작품이다.

 

다음 작품에도 함께 하고 싶은 배우 & 사람 냄새가 나는 배우가 되는 것이 배우로서의 목표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