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문화생활/[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비하인드씬 #3

by 닷닷 2022. 7. 22.
728x90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의 세 번째 촬영 비하인드 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비하인드 신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에서 우영우 변호사의 절친 동그라미와의 신입니다!

 

“우 투더 영 투더 우” “동 투더 그 투더 라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극중 절친으로 등장하는 우영우(박은빈)와 동그라미(주현영)는 “우 투더 영 투더 우” “동 투더 그 투더 라미”

 

라고 외치는 독특한 인사로 반가움을 표시하는데요.

 

솔직히 저는 보면서 손발이 매우 오그라 들었습니다.ㅎㅎ

주현영은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위 대사가 나온 비하인드를 얘기했는데요.

처음 대본에는 '동동그라미' '우영우영우' 같은 대사였다. 하지만 작가님이 이대로 하기를 원하지 않으셨다.

 

이 대사를 베이스로 제 마음대로 바꾸길 바라셔서 고민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저에겐 하나의 숙제였다. 'SNL'에서처럼 머리를 굴려보자고 생각했다”라며

 

“처음 만들었을 때 만족스럽지 않은 상태에서 박은빈 언니랑 작가님께 보여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

 

은빈 언니랑 같이 제스처까지 만들어서 완성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우영우(작은 목소리로) : 이의 있습니다~ / 동그라미: 더 크게! 이의 있습니다!!!!!!!!!!

 

 

 

우영우(여전히 작은 목소리), 동그라미 : 아니 X꼬에 힘을 줘야 돼ㅋㅋㅋㅋㅋ 결국 터지는 동그라미

주현영은 신인 여자예능상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19일 주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작년 8월부터 시작해서 제 삶에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났어요.

 

하지만 그 이전에 저를 한결같이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분들이 계셨기에,

 

급격한 변화 속에서 차근차근 적응해 나갈 수 있는 힘을 얻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ENA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 비하인드: https://url.kr/dugmke

#2 비하인드: https://url.kr/gha9oz

 

출처: 유튜브 에이스토리 ASTORY

출처: 여성조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