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문화생활/[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비하인드씬 #2

by 닷닷 2022. 7. 22.
728x90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의 두 번째 촬영 비하인드 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비하인드 신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에서 우영우 변호사의 소심한 복수 신입니다!

 

왼쪽부터 우영우(박은빈), 정명석(강기영), 권민우(주종혁), 최수연(하윤경)이 촬영 들어가기 전 연습하는 중!

 

 

 

 

감독에게 연기 코칭을 받는 우영우(박은빈) 웃는 모습이 시원하다ㅋㅋㅋ

728x90

 

 

우영우 변호사를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명석의 말에 삐진 우영우 ㅋㅋㅋ

 

 

 

 

계속되는 정명석 변호사의 닦달 연기에 욱한 우영우의 애드리브 ㅋㅋ

 

 

 

우영우에게 계속 "알고 있습니까?"라고 무시한 정명석 변호사에게 "알고 있습니까?"라고 한방 먹이는 우영우 ㅋㅋㅋ 속이 시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에서 자폐스팩트럼 장애를 앓고 있는 '영우'에게 편견을 가진 '명석'이

 

우영우 신입 변호사를 못마땅해하며 계속적으로 압박을 가하는 신이었는데요.

 

드라마를 보는 내내 우영우가 안타깝기도 했지만 장애인을 차별하는 정명석 변호사가 얄밉더군요.

 

하지만 이는 기우였으니!

 

이어지는 내용에서는 우영우 변호사의 법정에서의 뛰어난 활약 덕분에

 

정명석 변호사가 가진 편견을 깨뜨리고, 우영우 변호사를 본인과 같은 '평범한 변호사'로 인정해 줍니다 ㅎㅎ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ENA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 비하인드: https://url.kr/dugmke

출처: 유튜브 에이스토리 ASTORY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