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문화생활/[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비하인드씬 #1

by 닷닷 2022. 7. 22.
728x90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의 첫 번째 촬영 비하인드씬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비하인드 신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에서 나온 회전문 통과 신 입니다!

 

귀염 뽀짝한 박은빈 배우

 

 

 

 

왈츠를 추듯이 회전문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연습 중...

728x90

 

 

 

쿵짝짝. 쿵짝짝. 쿵짝짝. 쿵짝짝 어디 가!ㅋㅋㅋㅋㅋ

 

 

 

 

박자 리드하려다 되레 민망한 준호스..ㅋㅋㅋ 회전문이 생각보다 빠르다.

 

 

 

간절히 나가고 싶은 영우, 민망함에 그냥 끌고 나가버리는 준호 ㅋㅋㅋ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에서 '영우'와 '준호'의 첫 대면을 나타낸 회전문 장면인데요.

 

본 드라마에서도 귀엽게 봤었지만. 비하인드에 이런 장면들이 있었다니 더욱이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ENA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에이스토리 ASTORY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