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게임폐인/[블루아카이브]

- '블루 아카이브' "주인님이랑 같이! 즐거운 하루를 시작해보자!" 이치노세 아스나

by 닷닷 2021. 12. 24.
728x90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

 

728x90

 

아스나는 게임 내에서 드믄 위치를 지정하여 이동할 수있는 캐릭터입니다.

 

신비속성의 스트라이커 캐릭터로 EX스킬 사용시

 

회피력과 공격속도 버프를 받을 수있는 캐릭터입니다.

 


스킬설명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의 캐릭터창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의 EX스킬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 컷씬

 

아스나의 EX스킬인 "갈게!"는 지정한 위치로 슬라이딩하여 이동하는 스킬입니다.

 

스킬 사용시 회피력과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버프를 받으며

 

저정한 위치로 이동 할 수있는 것은 매우 큰 장점을 가진 스킬입니다.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의 기본스킬

 

아스나의 기본스킬인 "쏠게!'는 20초마다 적 한명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아스나는 따로 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이 스킬을 제외하면 존재하지 않아

 

아스나의 유일한 딜링 스킬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의 강화스킬

 

아스나의 강화스킬인 "아플 거야?'는 자신의 치명타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자신의 치명타 피해량을 올려주는 이 스킬을 통해

 

아스나가 높은 데미지를 기록하게 도와주는 스킬입니다.

 

블루 아카이브 이치노세 아스나의 서브스킬

 

아스나의 서브스킬인 "더 빨리 간다?"는 EX스킬 사용시 자신의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EX스킬 자체에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버프가 있어 이 스킬과 더불어 아스나에게

 

2중의 공격속도 버프를 주어 아스나의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스킬 레벨업 추천순서는 EX > 기본 > 서브 > 강화순서입니다.

 


총평

 

아스나는 게임내의 얼마 존재하지 않는 이동기를 보유한 딜러인 캐릭터이며

 

마찬가지로 얼마 없는 신비속성의 캐릭터라 유용하게 활용가능한 캐릭터입니다.

 

신비속성에 이동기를 보유했다는 점에서 이즈나와 비슷한 캐릭터이며

 

스킬 구성또한 이즈나와 비슷한 면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단 태생이 1성인 캐릭터이지만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3성을 만들어야 하며

 

신비캐릭터가 많다면 1군에서 밀리는 경우도 있는 캐릭터이지만

 

시로쿠로 총력전에서는 자주 기용되는 캐릭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