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게임폐인/[블루아카이브]

- '블루 아카이브' 궁극의 맛을 찾아, 같이 모험을 떠나시겠어요? [캐릭터 소개] 쿠로다테 하루나

by 닷닷 2021. 12. 5.
728x90

블루 아카이브 쿠로다테 하루나

 

728x90

 

하루나는 한국서버가 오픈 할 때부터 리세마라 4대장 안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신비속성의 스트라이커 캐릭터로 직선상의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주는 캐릭터로

 

특수장갑을 가진 몹이 나오는 10지역 이후부터 활약하는 캐릭터입니다.

 


스킬설명

 

쿠로다테 하루나의 캐릭터창

 

쿠로다테 하루나의 EX스킬

 

하루나의 EX스킬인"꿰뚫는엘레강스"는 직선상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적을 관통할 때 마다 10%씩 줄어든 데미지를 주며 이 수치는 최대 30%까지 늘어납니다.

 

긴 사정거리를 가진 스킬이지만 폭이 얇아 다수의 적을 마추려면 세심한 조절이 필요합니다.

 

쿠로다테 하루나의 기본스킬

 

하루나의 기본스킬인"폭발하는 엑조틱"은 30초마다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쿠로다테 하루나의 강화스킬

 

하루나의 강화스킬인"미식가의 기품"은 자신의 최대체력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체력을 올려주어 하루나의 생존력을 조금이나마 올려주기는 하지만

 

딜러인 하루나에게는 크게 좋은 스킬이 아니라서 강화 우선순위에세 밀리는 스킬입니다.

 

쿠로다테 하루나의 서브스킬

 

하루나의 서브스킬인"미식가의 신중함"은 이동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백 포지션에 긴 사정거리를 가진 하루나는 이동을 많이 하지않으며

 

그렇기에 한 자리에서 딜을 넣는 경우가 많은 하루나에게는 유용한 스킬입니다.

 

스킬 레벨업 추천순서는 EX > 기본 > 서브 >강화순서입니다.

 


총평

 

하루나는 게임내에 특히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한국서버에서는 특히 부족한 신비속성의 캐릭터입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로 이즈나가 추가되기는 하였지만 시로쿠로에서만 활약하는 이즈나보다

 

더 범용성이 넓으며 하드 8-3과 12-3에서 엘레프를 파밍 가능하여 다른 4대장보다도 얻기는 좀더 쉽습니다.

 

또한 지금 이즈나와 같이 픽업이 진행중인 캐릭터로 지금 진행 중인 총력전 시로쿠로에서도 활약하니

 

필요하신분은 이 기회에 뽑는 것을 추천드리는 캐릭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