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게임폐인/[블루아카이브]

- '블루 아카이브' 주군의 부름을 받아 달려왔습니다~! 닌닌! [캐릭터 소개 ] 쿠다 이즈나

by 닷닷 2021. 12. 3.
728x90

블루 아카이브 쿠다 이즈나

 

728x90

 

이즈나는 11월 29일 업데이트로 한국서버에 추가된 캐릭터입니다.

 

신비속성의 스트라이커 캐릭터로 자리를 이동하는 스킬을 이용하여

 

적의 패턴을 회피하며 생존하여 데미지를 주는 캐릭터입니다.

 


스킬 설명

 

 

쿠다 이즈나 캐릭터창

 

쿠다 이즈나의 EX스킬

 

이즈나의 EX스킬인"이즈나 인법첩!"은 지정한 위치로 이동한 뒤 자신의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위치를 이동할 수 있는 스킬 특성상 적의 위협적인 패턴 파훼에 출중하며

 

공격속도 버프 또한 후에 언급할 기본스킬과의 시너지가 좋습니다.

 

쿠다 이즈나의 EX스킬 모션

 

쿠다 이즈나의 기본스킬

 

이즈나의 기본스킬인"비기! 폭발수리검!"은 일반 공격 6회마다 원형범위내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EX스킬이 공격용 스킬이 아닌 이즈나에게 있는 유일한 데미지 스킬이며 

 

EX스킬과의 연계로 자주 발동 되어 데미지의 높은 기여를 하는 스킬입니다.

 

쿠다 이즈나의 강화스킬

 

이즈나의 강화스킬인"이즈나류 인법! 따끔따끔의 술!"은 자신의 치명타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쿠다 이즈나의 서브스킬

 

이즈나의 서브스킬인"이즈나류 인법! 무럭무럭의 술!"은 EX스킬 사용시 30초간 자신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이즈나는 EX스킬이 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아니지만 기본스킬과 서브스킬이 EX스킬과 연계되어

 

준수한 데미지를 기록하는 캐릭터입니다.

 


총평

 

이즈나는 현재 진행중인 총력전 시로쿠로에서 맹활약을 하는 캐릭터이며

 

이벤트 벚꽃만발 축제대소동 이벤트에 주인공인 캐릭터입니다.

 

현재 이즈나는 픽업 진행 중이며 같이 픽업이 진행중인 하루나보다는 범용성이 떨어지지만

 

하루나는 조각으로 파밍이 가능하므로 둘 중에는 이즈나를 뽑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