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하루이슈/[이슈장터]

- '베이프의 편의점' GS25 x 베이프가 만드는 [베이프 맥주]

by 닷닷 2021. 11. 30.
728x90

GS25 x 베이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슈는 패션브랜드인 베이프와 gs25가 만나 베이프 맥주를 발매한다는

 

소식인데요! 정말ㅋㅋㅋㅋ 콜라보 하다하다 맥주까지 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사실 디자인만 놓고보면

 

집에 쟁여놓고 싶을정도로 이목을 끄는 디자인이 아닐 수 없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디자인 보다 맥주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중에 수많은 맥주들이 있듯이 베이프 맥주도 그중에 하나가 되는 것인데요 

 

과연 어떤 맛을 낼지 상상도 안가는 맛입니다. 다가오는 12월 02일 목요일에 gs25에서 발매되는데요 

 

맥주발매 소식을 전하게 될 줄은 또 전혀 몰랐습니다 ㅎㅎ 아주 재미있는 콜라보임에는 분명하네요

 

 

베이프 맥주
베이프 맥주
베이프 맥주

 

사진에서 보셨다 싶이 맛은 3가지로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 베이프라는 패션브랜드 이미지상

 

젊은층을 타켓으로 하고 만든 것 같습니다. 맥주를 먹지않더라도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설마 맥주캔까지 리셀하는 사태는 오지 않겠죠? 아무래도 디자인적으로는

 

맥주캔 중 원탑이 아닐까 싶습니다. 12월 02일 gs25에서 만나보시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