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게임폐인/[블루아카이브]

-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소개] 스미 세리나

by 닷닷 2021. 11. 28.
728x90

블루 아카이브 스미 세리나

 

728x90

 

세리나는 아군 체력회복에 특화된 캐릭터입니다.

 

신비속성을 가진 스페셜 캐릭터로 직접적인 공격은 없지만 단일 회복스킬이 2개있는 캐릭터로

 

코스트가 낮은 EX스킬과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회복시키는 스킬은 스페셜 캐릭터중에 세리나가 유일합니다.

 


스킬설명

 

스미 세리나의 캐릭터창

 

스미 세리나의 EX스킬

 

세리나의 EX스킬인 "집중 치료 세트A"는 아군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시키고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스킬입니다.

 

아군을 회복시켜주는 것도 좋지만 이 스킬에 가장 큰 장점은 아군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시키는데 있습니다.

 

아군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는 것은 전술적인 가치가 매우 높으며 코스트도 낮은 2코스트로

 

이 스킬은 유틸성이 매우 높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미 세리나의 기본스킬

 

세리나의 기본스킬인 "긴급 구호 세트B"는 35초마다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회복시켜주는 스킬입니다.

 

35초마다 자동으로 아군을 회복시켜주는 이 스킬은 아군의 체력관리를 수월하게 해줍니다.

 

또한 자동으로 아군을 회복시켜주는 이 스킬은 스페셜 캐릭터 중에는 세리나만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스미 세리나의 강화스킬

 

세라나의 강화스킬인 "백의의 천사"는 자신의 치유력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회복에 특하되어 있는 세리나에게 치유력을 올려주는 이 스킬은 세리나의 힐량을 높여

 

아군의 체력관리를 좀 더 수월하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스미 세리나의 서브스킬

 

세리나의 서브스킬인 "수호천사의 스마일"은 아군의 군중제어 저항력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군중제어란 기절같은 CC기를 말하며 있으면 좋은 스킬이지만 다른 스킬에 비해 우선도는 떨어지는 스킬입니다.

 

스킬 레벨업 추천순서는 EX > 기본 > 강화 > 서브순서입니다.

 


총평

 

세리나는 1성이지만 고성능 고가성비 그리고 높은 범용성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2성으로 성장시키면 치유력이 올라가는 스킬을 얻으니 빠르게 2성을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성까지 성장 하는데 얼마 들지도 않고 게임을 하면서 계속사용하기때문에 장기적으로는 3성까지 키우시고

 

빠르게 3성까지 가실필요는 없습니다. 3성은 나중에 여유가 되시면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