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닷닷의 하루이슈/[이슈장터]

- '완성형 미모' K-POP 가장 예쁜 아이돌 TOP [aespa-카리나]

by 닷닷 2021. 11. 17.
728x90

카리나

 

 

안녕하세요 티스입니다!

 

한국 걸그룹 에스파로 활동하고있는 

 

완성형 미모 가장예쁜 아이돌 카리나입니다.

 

출생 : 2000년 4월 11일(만21세)

 

신체 : 168cm, B형 

 

직업 : 가수

 

 

카리나

 

요즘 K-POP에서 방탄소년단 뒤로 가장 핫한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를 소개합니다!

 

카리나는 SM엔터테이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에 소속해있으며! 데뷔전에 2019년 태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팀내에서는 리더를 맡고있는데 예능이나 음악방송을 보면 뒤에 있는 멤버들을 앞으로 나올 수 있게

 

챙겨주고 멤버뿐아니라 주위사람들도 잘 챙기는 모습을 자주보여주는데 정말 딱 리더쉽의 표본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리더가 어울리는 카리나입니다! 사실 카리나는 얼굴로 화제가 되기전에 보컬로서의 활약도 뛰어났는데요 

 

데뷔전 카리나가 보컬학원에서의 지인들과 부른 FAME 커버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보컬까지 완벽하다는 평을 받았었죠

 

멤버들 중에서 굉장한 중저음 톤을 가지고있으며 중후한 느낌이 난다고하여 유알토라는 별명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카리나는 다방면으로 유능한데요 외모 보컬은 물론이고 안정적인 랩까지 선보입니다 화제의 곡

 

에스파의 Next Level에서 지젤과 함께 안정적인 랩을 보여주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카리나

 

대체적으로 카리나는 얼굴과 몸매가 컴퓨터 그래픽보다 아름답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동의하는 

 

말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마치 RPG게임에서 튀어나올법한 엘프를 연상시키는데요 정말 여자 아이돌중에서는

 

외모는 TOP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리나의 성격은 미녀상 및 도도한상과는 상반되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배려심이 많으며 특히 주위사람들에게 다정다감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한 팬들이게 

 

엄청난 애정을 쏟는다고 하는데요 팬들에게 자필로 글을 써줄때는 귀여운 그림을 넣어주거나

 

이모티콘같은 것을 즐겨 사용한다고 합니다. 정말 어디하나 완벽하지 않은 구석이 없어서

 

조금 무섭기도 하네요 ㅎㅎ 카리나는 가수인 만큼 음악적으로 존경하는 뮤지션이 있다고하는데요

 

대표적으로 한국에는 태연, 아이유가 있다고합니다 미국가수로서는 카베요, 켈라니를 뽑았다고 하네요

 

외모면 외모 재능이면 재능 성격이면 성격까지 어느 한구석 빠지는 곳이 없는 에스파의 카리나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와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